빈크루즈, 홈카페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뉴 미니에쏘’ 출시

태인일렉콤의 하이엔드 커피기기 전문 브랜드 빈크루즈가 홈카페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뉴 미니에쏘(New MINIESSO)’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빈크루즈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기능의 조화’라는 모토 아래 균일한 커피 맛과 빼어난 디자인으로 세계 여러 나라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뉴 미니에쏘는 기존 미니에쏘의 후속품으로 빈크루즈의 오랜 노력이 담겼다.

2019년 대한상공회의소 주최 우수 상표·디자인권 공모전에서 동상을 차지한 뉴 미니에쏘는 ‘나만의 작은 카페’라는 콘셉트로 우아한 곡선의 미를 살려 내추럴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당신만의 홈 카페를 선물한다.

특히 파스텔톤 크림과 올리브 그린의 북유럽 특유의 깨끗함과 다채로운 색을 사용해 인테리어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디자인을 연출했다.

소형 사이즈로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면서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등 기호에 맞게 커피를 만들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별도의 스팀 기능을 장착해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커피에 쉽게 얹을 수 있도록 했다.

빈크루즈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커피는 부가적 요소가 아니라 일상에 꼭 필요한 음료라며 그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기존 제품을 디자인과 실용성을 중심으로 새롭게 개선해 홈 카페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절대 실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빈크루즈의 뉴 미니에쏘는 태인일렉콤 공식 홈페이지에 구매할 수 있다.

태인일렉콤 개요

태인일렉콤은 ‘보다 풍요롭게, 보다 안전하게, 보다 편리하게’라는 모토로 실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연구, 개발, 생산하는 업체다.

언론연락처:태인일렉콤 마케팅팀 김태훈 대리 070-7730-789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글쓴날 : [2020-05-06 11:00:00.0] (서울=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