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 20kg 업소용 신동진 쌀 전국 최저가 공동구매 진행

한국에프앤비파트너스의 외식 사업자를 위한 식자재 구매 플랫폼 ‘푸짐’은 5월 1일부터 10일까지 20kg 업소용 신동진 쌀을 전국 최저가 4만3000원에 판매하기 위한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를 기획한 푸짐 방준배 MD(상품 기획자)는 “지난 푸짐한 식용유 공동구매가 외식 사업을 하는 사장님들로부터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가게 운영에 크게 도움이 됐다는 좋은 피드백을 많이 받았다. F&B 사업자와의 ‘상생’을 최우선 가치로 추구하는 푸짐이 실질적으로 외식 사업자에게 긍정적으로 기여하는 유의미한 행보를 했다는 점에서 이번 업소용 신동진 쌀 공동구매까지 추가로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신동진 쌀은 맛을 중요하게 여기는 외식업에서 가장 많이 쓰는 국내 재배 단일 품종 쌀이다. 쌀알이 일반 쌀보다 1.2~1.3배 가량 굵고 수분이 낮아 식감이 살아있어 외식업에서 가장 선호하며, 전라북도 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꾸준히 재배 면적의 2~3위를 해올 만큼 오랜 시간 대중적인 사랑을 받아온 품종이다.

해당 상품은 푸짐 기획 상품으로 푸짐 사이트와 앱에서 바로 주문 및 결제하는 형태로 총 10일간 일별 100포씩, 사업자당 5포까지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1000개 물량을 준비해 판매되는 이번 공동구매는 구매 익일부터 순차적으로 상품이 배송된다.

한국에프앤비파트너스 소개

한국에프앤비파트너스(KFP)는 외식 사업자의 성공을 돕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그룹이 된다’는 미션과 함께, B2B 식자재 구매 멤버십 푸짐(FOODZIM)을 운영한다. 푸짐(FOODZIM)은 ‘신뢰’를 핵심 가치로 공유하며, F&B 사업자와의 ‘상생’을 추구한다.

언론연락처:한국에프앤비파트너스 정다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글쓴날 : [2023-05-01 07:00:00.0] (서울=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