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전문 기업 키스소프트(대표 구중완)가 ‘2023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지원사업’ 수요기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지원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국내 클라우드 시장 활성화 및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및 컨설팅, 전환 이용료를 최대 80%까지 지원하는 사업이다.

신청을 통해 수요기업으로 선정되면 키스소프트의 앱 푸시 서비스 ‘핑거푸시 앱 푸시(APP PUSH)’와 앱 보안 서비스 ‘핑거푸시 앱독(APPDOG)’의 도입 비용을 최대 155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2014년 출시된 핑거푸시 앱 푸시는 모바일 앱을 운영하는 기업이 자사 앱에 설치한 고객의 단말기에 앱 푸시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키스소프트의 특허 기술(출원번호 10-2018-0013767)이 적용됐으며 웹페이지 형태의 사용자 콘솔과 앱 SDK를 제공해 고객사가 쉽고, 간편하게 앱 푸시를 발송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핑거푸시 앱 푸시는 국내 최저 수준의 요금(요금제별 발송 건수*0.2~0.5원)제를 앞세워 빠르게 고객사를 확대하고 있다. 2023년 기준 총 1500개 앱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누적 발송 수는 80억건이 넘는다.

핑거푸시 앱독은 모바일 앱에 대한 위협을 실시간으로 탐지, 차단하는 구독형 보안 서비스다. 강력한 해킹 방어를 통해 민감한 개인 정보와 비즈니스 자산을 보호할 수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실시간 보안 위협 알림 △앱 무결성 체크 △OS 변조 탐지 △블랙 앱 탐지 △후킹 탐지 △무제한 앱 등록 및 관리 △앱 버전별 보안 정책 설정 등이 있다.

키스소프트 구중완 대표는 “9년간 메시징 서비스를 운영하며 수많은 앱과 고객사 시스템, 다양한 긴급 상황, 빠른 기술 변화 등 모든 경험에 대한 노하우를 축적했다”며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지원사업은 국내 최고의 앱 푸시, 보안 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번 사업은 5월 11일까지 클라우드서비스 지원포털(서비스검색 -> ‘핑거푸시’ 검색)에서 신청할 수 있다.

키스소프트 소개

키스소프트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Software as a Service) 전문 기업이다. 2014년 모바일 앱 푸시 서비스 ‘핑거푸시’를 론칭해 2023년 2월 버전 5.0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핑거푸시는 앱 푸시 서비스와 앱 보안 서비스, 앱 유지 보수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200여개 기업이 이용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키스소프트 김온주 02-3453-332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