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생수 제주삼다수가 25주년을 기념해 ‘한라산 에디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25주년을 맞아 500㎖에 한해 핑크와 옐로 라벨 2종 한정판으로 선보인 이번 제품은 13일부터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25주년 기념 한라산 에디션은 제주삼다수의 상징인 한라산과 자연과 조화로움을 추구하는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제주 푸른 바다를 상징하는 블루, 봄꽃의 핑크와 옐로를 주요 색상으로 제주삼다수 수원지인 한라산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라벨에 표현된 물줄기와 물방울 모티브는 제주삼다수의 25주년을 축하하고,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제주개발공사의 다짐을 표현했다.

올해 25주년을 맞은 제주삼다수는 25년간 변함없는 물맛과 최고의 품질로 출시 이래 먹는 샘물업계의 시장 점유율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청정지역 한라산 해발 1450m에서 생성, 천연 필터인 화산송이층에 의해 자연에서 걸러진 제주삼다수는 깨끗하고 맛있는 물맛이 특징이다. 더불어 철저한 수원지 관리로 출시 이래 수질 변화가 없어 안전한 물로 국내외에서 인정받아 많은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다.

제주개발공사는 25년 동안 제주삼다수를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분께 감사드린다며, 제주삼다수에 보내주신 변함없는 사랑을 기억하고 그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25주년 기념 라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주삼다수는 앞으로도 우수한 물맛과 최고의 품질은 물론, 친환경 활동에 앞장서고 지역 사회와 동행하며 자연 그리고 국민과 더불어 가는 상생의 길을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올해 25주년을 시작으로 100년 브랜드를 향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간다. 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개발공사는 친환경 경영 비전인 ‘그린 홀 프로세스’를 시작으로 삼다수 제품 모든 과정에 대한 친환경 경영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창출하는 데 더 힘쓸 예정이다.

언론연락처:제주삼다수 홍보대행 KPR 이은혜 02-3406-222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