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가 신간 ‘삼송 사피엔스’를 펴냈다.
삼송 사피엔스는 ‘삼송리’라는 마을에서 펼쳐지는 인물들의 다채로운 인생 이야기다.
익숙한 동네 길을 걸어가다 보면 만나게 되는 많은 이웃들, 그들의 얼굴에 짙게 그려진 주름은 굴곡진 삶의 여정이 있었음을 말해 준다. 역 앞 구둣방과 기름 냄새 솔솔 풍기는 치킨집, 늦은 밤 삼삼오오 모여 목소리 높여 술 한잔 기울이고 있는 이들은 과연 어떤 삶의 이야기를 품고 있을까.
이 소설은 인물들 각자의 삶에 주목하며 한 공간에서 왁자지껄 부대끼며 살아가는, 때로는 진한눈물이 나고 때로는 포복절도 웃음이 터지는, 그런 사람 냄새 물씬 풍기는 이야기를 정감 넘치게 펼쳐낸다. 삼송리를 지키며 사는 삼송 사피엔스들의 세계는 결국 ‘함께 살아가기’라는 인생 화두를 물고 있다.
삼송 사피엔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좋은땅출판사 성현서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