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 2종 누적 판매량 역대 최단기간 1000만개 돌파 | |
편의점 PB 상품이 NB 상품의 인기를 넘어서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PB 상품으로 출시한 △유어스육즙팡팡치즈소시지 △유어스육즙팡팡프랑크소시지 등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역대 최단기간 1000만개를 돌파했다. 2019년 2월 첫 출시된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가 소시지 카테고리 내 베스트 NB 상품인 ‘의성마늘후랑크’, ‘한입에꼬치다’ 시리즈 대비 3배~5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올해 9월 기준, 1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 상품 반열에 등극한 것이다. 매출로 환산 시 150억원을 이미 넘어선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 2종은 올해 1~9월 소시지 카테고리 내 100여 종의 상품 중 부동의 매출 Top 1~2위를 차지하고 있다. GS25는 육즙 보유량을 대폭 높이고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하는 등 시중 상품 대비 차별화 요소를 강화한 것이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의 가장 큰 인기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GS25는 다양한 크기로 분쇄한 돼지고기로 50개 이상의 시제품을 만든 후 육즙 보유량과 식감 등을 비교 분석하는 개발 과정을 거친 끝에 일반 소시지 대비 2배 이상 굵은 분쇄육을 사용하는 등의 특수 제조 방식으로 흘러내릴 듯 풍부한 육즙과 단단하고 쫄깃한 식감이 느껴지는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를 최종 완성했다. 가격은 1700원이다. GS25는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 2종의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 기념으로 10월 한 달간 2+1 행사와 함께 GS리테일 전용 애플리케이션 ‘더팝(구 나만의 냉장고)’을 통해 △LG홈브루 △삼성더플레이트 △드롱기전기그릴 △로얄베일도마 등의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더팝 앱 가입자가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를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스탬프가 생성되는데, 생성된 스탬프를 모아 응모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은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경품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 박철 GS리테일 간편식품 담당 MD는 “편의점 PB 상품이 베스트 NB 상품의 인기를 넘어서며 각각의 카테고리 내 1등 상품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단기간에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한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와 같이 차별화 경쟁력을 갖춘 PB 상품을 지속 개발해 선보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25는 2일 12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밥굽남 TV를 통해 유어스육즙팡팡 소시지 2종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언론연락처:GS리테일 홍보팀 김하얀 대리 02-2006-297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
글쓴날 : [2020-10-05 08:52:17.0] | (서울=뉴스와이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