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리플레이’ 공병 수거 캠페인 전개

제주삼다수가 소비자들의 공병 수거를 돕는 ‘제주삼다수 리플레이(Re:play)’ 캠페인을 선보인다.

제주삼다수는 전용 주문 플랫폼인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을 통해 페트병 수거 요청 및 수거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이번 캠페인은 해당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다 마신 페트병의 라벨을 제거한 뒤 수거백이나 별도의 용기에 담아 두고,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에서 제품 주문 시 ‘수거 요청’을 선택하면 된다. 이후 새로운 제주삼다수가 배송될 때 배송기사가 빈 페트병을 수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월 17일까지 가정배송 앱에서 제품을 1회 이상 주문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제주삼다수 공병 수거백과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추가 구매 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랜덤으로 페이백 포인트가 지급돼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삼다수는 ‘제주삼다수 리플레이’ 캠페인은 새해를 맞아 자원 순환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보다 손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올해도 업계 1위 생수 브랜드로서 친환경과 자원 순환 문화를 확산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최근 전 품종 용기 무게 약 12% 경량화를 통해 탄소 배출량을 연간 8000톤 줄이는 등 친환경 생산 체계를 강화하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제주삼다수 홍보대행 KPR 정서연 02-3406-21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글쓴날 : [2025-01-22 10:43:30.0] (제주=뉴스와이어)